Start Searching GO
검색어를 입력하시고 엔터를 누르세요.

NOTICE

제목 바나나핏 CS (유선상담) 일시 중단현상

평점

작성자 bananafit (ip:)

작성일 2021-02-24

조회 61

추천 추천

내용

안녕하세요. 바나나핏입니다.



현재 바나나핏 유선연락망 전산상 오류로 유선전화 cs 서비스가 2021년 2월 23일부로 일시 중단된 상태입니다.


고객님들께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시스템 복구 작업중에 있으나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2021년 2월 23일 오후 12시 이후 날짜로 주문해주신 고객님들에 한에서 기존 저희쪽에서 상담 드리던 유선 사이즈 상담 연락이 불가하여,



1. 바나나핏 메인 홈페이지 게시판 

2. 바나나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위 2가지로 사이즈 상담 및 제작 상품 출고 기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2월 23일 오후 12시 이후로 주문해주신 고객분들께서는 꼭 게시물로 사이즈 및 출고 날짜 상담을 진행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문의 방법 : 주문번호 / 고객님 성함 / 연락처 < 해당 3가지를 문의내용으로 남겨주시면 주문해주신 해당 제품의 사이즈와 옵션 상담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제작 상품 제작전 필히 고객님들께서 제품 사이즈 확인 및 기간 안내를 위해 주문번호와 사이즈 상담 문의 내용을 기재해주신다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주문제작 상품은 게시판이나 카카오톡 상담이 없다면 제작이 진행되지 않으므로, 필히 상담 후 사이즈 확인 및 제작 기간을 안내받으시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당일출고 상품 외에 주문제작 상품은 고객님들의 사이즈 확인 및 상담 없이는 제작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점 꼭 확인 부탁드리며, 사이즈 확인 및 상담에서 출고 최종날짜와 대략적 제작기간도 같이 안내 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내용

/ byte

EDIT CLOSE